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신제품안내] 하와이안 블랙 라바솔트 샴푸와 비누들 신제품 나왔습니다.
제목 [신제품안내] 하와이안 블랙 라바솔트 샴푸와 비누들 신제품 나왔습니다.
작성자 플로라 펫 (ip:)
  • 작성일 2016-10-05 17:32:2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066
  • 평점 0점

 

새로운 제품을 자주 선보여야 하는데, 이런 저런 핑계로 가끔~ 어쩌다가 잊어버릴쯤 하나씩 내고 있습니다. 가을로 접어들면서 그동안 고민 많았던 새 제품들을 많이 내어야겠다는 다짐해 봅니다.

 

이번에 야침차게 내어 놓은 제품은 하와이안 블랙 라바 솔트를 이용한 샴푸입니다.

 

이 솔트는 몇년전 히말라얀 블랙 솔트가 품절이 되어 제품을 구할 수가 없어서 대신할 제품을 찾다가 선택하게 된 원료입니다.

 

제가 키우는 비글이가 항상 블랙솔트로 반신욕을 했기 때문에 눈에 불을 켜고 찾던차에 비슷해 보이는 원료를 미국에서 찾았다지요.

 

사실 히말라얀 블랙솔트는 유황성분때문에 검은색을 띄고, 냄새또한 달걀냄새가 났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제 기대와는 달랐습니다. 썬이는 유황성분의 솔트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실망했지만, 어쨌던 바스솔트로 사용을 했습니다.잠시의 실망은 저리저리 훠이 가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털에서 윤기도 나고, 피부도 좋아졌거든요.

 

그래서 올해는 이 원료로 샴푸를 만들었습니다. 테스트는 국토대장정을 떠나는 대원들에게 몸과 머리를씻을 수 있는 바스제품으로 제공하면서 했습니다. 물론 세안제로도 사용했습니다. 그 결과로 향과 사용감, 세척력이 좋다는 긍정적 평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지성이 심할 경우는 뭔가 깨끗해지는느낌이 덜하다는 피드백도 있었습니다.

세정감은 더 높일 수 있으나 더 높인다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에 지금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만약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좀 더 높은 세척력을 원한다 하시면, 비누를 같이 구매할 것을 권합니다.

 

이 제품을 기꺼히 몸소 체험하면서 피드백해준 스틸리엄마, 진주멍이사랑 매니저님, 이웅종 교수님, BJ 이하 대장정 대원님들 감사합니다. (이분들중 몇분은 강아지 제품인줄 모르고 사용하셨을거예요. ㅎ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